카테고리 없음

더현대서울 문센 주차팁 CH1985:더현대주차

dazzler 2023. 7. 2. 01:21

daily.
더현대서울 CH1985 문화센터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더현대서울
#문센



오픈한 더현대서울
집앞 광고판에
매일 보이고
가까운 거리인데도
가기가 쉽지 않았던거
늘 사람이 넘친다는?
코로나 싫어...😭



더현대서울에
문센이 있다고 하는데
홈페이지 들어가도 처음에 못찾았다
우연히 옆으로 계속 누르다 발견 ㅎㅎ


더현대서울의 문센 이름은
#CH1985
Culture House
의 약자란다
현백의 문센이
압구정 본점에서
1985에 오픈 했다는것에 의미를 두고
문화센터라는 말 대신
컬쳐하우스라 브랜드 네이밍 했다고 함
궁금한거 못참으니 홈페이지 열심히 찾아봄😅


사실 이름 바꾼다 해서
뭔가 다른게 있을까 싶기도 한데
그래도 나름
흥미가 가는 프로그램이 꽤 있었다



뭐 어찌됐든
드디어
대기 걸어둔
아이의 수업 등록완료
최초에 대기 신청시 4번이었는데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3번..
대기 취소할까하다
카톡을 받았다
수업 시작 2일 전에 극적으로 등록!!


에너지 넘치는 울첫째
신나는 활동 많이 했으면 좋겠다



#더현대서울
#문화센터
#CH1985

주차장에서 헤매는건
너무 아까운 일이다
특히 아이와 급하게 갈때는 더더욱


내가 운전하고 가는건 처음이라
어디로 들어가야
편하게 들어갈 수 있는지
열심히 찾아보았다


문센 한번에 찾아 올라가기 정리!!
주차장입구
>>네비에 더현대 P3 입구

주차위치
>>2L

CH1985
>>2L바로앞 엘베 6층 내려서 왼쪽

주차정산
>>현백어플로 미리 차량 등록



문센 >> CH1985는
6층에 있다
주차장에서 헤매고 싶지 않아서
가까운 엘베를 미리 확인하려고 했는데
친절하게 문자가 왔다

P3 주차장 입구로 들어가서
주차는 2L 구역 근처에~

조금 돌았지만
2L 구역을 금방 찾을수 있었고
마침 자리가 있어
주차를 하고 보니
바로 앞에 엘베였다
안내 문자를 잘 읽자

사실 정말 큰 기대를 하고 갔다🙂🙂🙂
그리고 지금껏 가본 문센중에
제일
깨끗하고
높고 크고
깔끔하고 예뻤다😍😍😍😍😍

역시는 역시
나는 새집이 좋더라~
집 감탄은 이만하고 ..
내려서 왼쪽으로 가니
가든뷰에
포토존이 보인다
여기서 꼭 사진 찍어야 할것 같은 느낌
죄다 커플들이 사진찍고 있다
그 맞은편에 바로 문센이 보인다

주차정산은 현백 어플에서
제일 빠르고 편한듯
미리 차량 번호 등록하면
문센 무료주차 시간을 확인할수 있당
어플도 맘에 들어😬 하하하하
첫 문센은 성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