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테슬라 꾸미기 악세서리:티파츠 추천

dazzler 2023. 7. 8. 15:37


안녕하세요 ~ 다즐러입니다^^
얼마 전 우여곡절 끝에
테슬라를 구매했어요~

알면 알수록
검색하면 할수록
점점 사야하는게 많아지는 테슬라 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테슬라 인수 후 필수로 착장해야하는것

많은 분들이 유툽에서
자세하게 설명도 잘 해주셨지만
제가 필요하다고 보는것은
5가지에요

1. 썬탠
2. 프렁크 물받이
3. 수납함
4. 광각 사이드미러
5. 썬쉐이드

 

테슬라 인수 후 필수 악세서리 TOP 5

1) 썬탠

테슬라를 구매하면 썬탠은 필수!

햇빛 차단과 개인 정보 보호에 도움이 됩니다.

2) 프렁크 물받이

프렁크 물받이는 테슬라의 후면을 보호하고 청결을 유지해줍니다.

3) 수납함

테슬라의 수납 공간을 최적화하여 더 많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4) 광각 사이드미러

광각 사이드미러는 주행 중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하여 안전성을 높여줍니다.

5) 썬쉐이드

썬쉐이드는 햇빛을 차단하여 내부 온도를 낮추고 차량 내부를 보호합니다.

티파츠에서는 물받이와 광각 미러를 구매할 수 있으며, 친절한 서비스와 다양한 테슬라 악세서리를 제공합니다.


다섯가지중
물받이
광각 미러는 티파츠 라는곳에서 구매했어요
공임비 드리면 직접 설치도 해주셔요 ~

티파츠
인천 서구 보석로17번안길 29 1층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양한 테슬라 악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곳
티파츠 강추 입니다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