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쿠첸서비스센터:영등포점

dazzler 2022. 7. 6. 18:24

#쿠첸AS
#쿠첸서비스센터 영등포점 방문
쿠첸 밥솥을 이제 7연째 쓰고 있는데
조금씩 김이 새더니
이제는 여는 버튼 부분도 고장이 났다 ㅠㅠ

 

 

 

 

효성해링턴타워 지하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오니
쿠첸 입간판이 나을 반겨주네 ㅎㅎㅎ

왼쪽으로 들어가면 여기가 맞나
두리번두리번 하다가
저기 에스컬레이터 끼고 옆으로 들어가면
짜라란
쿠첸 서비스센터가 뙇 ㅎㅎㅎ

 

 

우리집 밥솥 ㅎㅎㅎ
참 깨끗하다
간단하게 접수하고
잠시 기다리니
밥솥을 보시고는 바로 수리해주심
내가 갔을때는 대기가 없어서
바로 점검받을수 있었다

밥솥에 김이 새는것은
밥솥 내에 고무 커버가 문제
고무커버가 두개나 있다는 사실
밥솥 위에 부분을 손을 댔을때
뜨겁다면!!!!
김이 새고 있다는 증거
라고 말씀해주셨다
그리고 고무패킹 교체와
여는 부분 버튼도 교체

김이 새고 있어서
여는부분이 김에 의해 모양이 변형되고
손잡이 주변도 열에 의 들뜨고 있었다

자세한 쿠첸 박사님의 설명에
아~ 그렇구나 아 ~
계속 연발했다는

밥솥 닦는 방법도 알려주셨다

사람이나 밥솥이나 관리가 중요하구나

 

너무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다

후 잘 되는지 테스트

 

고무패킹 새거 확인 ㅎㅎ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상세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했다

수리비 27,000원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람

쿠첸 AS 여기로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