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더현대서울:CH1985 더현대서울 주차

dazzler 2022. 6. 28. 23:06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여의도
#문화센터
#CH1985
#신나는영어체육놀이
#랭귀짐
#더현대서울문센주차

올해 초 집에서 가까운 더현대를
처음 가보았다
오픈한지 꽤 되었는데도
사람이 많을것 같다는 생각에
발길이 잘 닿지 않았다
그러던 중 아이들 문센을 다녀볼까하고
열심히 찾아보다가
결국 수강신청 🙋🏻‍♀️

처음 더현대 가면서
제일 먼저 알아본건 주차를 어디에 해야하나

주차장에서 헤매는건
너무 아까운 일이다
시간도 기름도

내가 운전하고 가는건 처음이라
어디로 들어가야
편하게 들어갈 수 있는지
열심히 찾아보았다

문센 한번에 찾아 올라가기 정리!!
주차장입구
>>네비에 더현대 P3 입구
주차위치
>>2L
CH1985
>>2L바로앞 엘베 6층 내려서 왼쪽
주차정산
>>현백어플로 미리 차량 등록
수강생 카페 H라운지 음료 1잔 제공

목요일에 개강한 수업
지난주 첫 수업이 있었다
문센 >> CH1985는
6층에 있다
주차장에서 헤매고 싶지 않아서
가까운 엘베를 미리 확인하려고 했는데
친절하게 문자가 왔다

P3 주차장 입구로 들어가서
주차는
2L 구역 근처에~

조금 돌았지만
2L 구역을 금방 찾을수 있었고
마침 자리가 있어
주차를 하고 보니
바로 앞에 엘베였다
안내 문자를 잘 읽자😁

사실 정말 큰 기대를 하고 갔다🙂🙂🙂🙂
그리고 지금껏 가본 문센중에
제일
깨끗하고
높고 크고
깔끔하고 예뻤다😍😍😍😍😍

역시는 역시
나는 새집이 좋더라~

집 감탄은 이만하고 ..
내려서 왼쪽으로 가니
가든뷰에
포토존이 보인다
여기서 꼭 사진 찍어야 할것 같은 느낌
죄다 커플들이 사진찍고 있다

그 맞은편에 바로
문센이 보인다
카페H라운지도 있다
수강생은 1잔의 음료가 제공된다고 한다

입구앞에서
등록 확인을 하고
열체크 QR체크
접종증명 확인후
입장
스튜디오 W 찾아서
들어갔는데
보자마자
신나서 뛰어들어가는 첫째
에어바운스다 신나게 올라오고 있고
아이들도 신나있다

손흔들며 반갑게
하이~~ 해주는 예쁜 티쳐😆
큰아이가
영어 수업인 모르고
조금 놀랐지만
이내 적응하고 신나게 수업에 참여했다
영어이름도 잘 이야기 한듯 😬
잘했군 잘했어

둘찌는 10분텀으로
나와 함께 다른 수업을 들어야 해서
인사하는 모습만 보고 나왔는데
수업이 끝나고 만났을때도
신나있던 첫째
다음에 또 오고싶다는 말과 함께
다음주 수업에 만나기로 하고
굳바이~🤗

주차정산은 현백 어플에서
제일 빠르고 편한듯
미리 차량 번호 등록하면
문센 무료주차 시간을 확인할수 있당
어플도 맘에 들어😬 하하하하
첫 문센은 성공적💕